괴안동 자연보호협의회 출범

괴안동 자연보호협의회 발대식 … 환경지킴 활동

| 입력 : 2011/03/04 [10:24]
 


부천시 소사구(구청장 박상설) 괴안동 자연보호협의회(회장 김동구)가 지난 2일 동 주민센터 회의실에서 발대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이날 발대식에는 자연보호부천시협의회 회원을 비롯한 소사구 여러 동의 자연보호협의회장과 지역의 시의원, 많은 자생단체원 등 이 참석 새로운 출발을 축하했다.


자연을 보호하고 아름다운 국토를 소중히 보존하는 것을 모토로 회원 19명의 참여로 출범한 괴안동 자연보호협의회(회장 김동구)는 지역을 위해 봉사하겠다는 각오를 다지고 활발한 활동을 다짐했다.


김동구 회장은 인사말에서 “괴안동 지역뿐만 아니라 국토의 환경지킴이로서 자연을 아끼고 사랑하는 일에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며, “진정한 지역의 봉사자가 될 수 있도록 지도와 관심을 부탁 한다”고 말했다.


마길남 동장은 “첫발을 내딛는 괴안동 자연보호협의회가 환경도시 부천 만들기와 지역공동체 형성에 많은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 한다.”며, “자연을 아끼고 사랑하는 마음으로 지역의 환경파수꾼이 되어 줄 것을”을 당부했다.


괴안동 자연보호협의회는 자연정화 활동은 물론 자투리땅에 나무 심기, 겨울철새모이주기 등 자연보호 활동과 불법유해물 정비, 쓰레기무단투기 단속 등 지역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장재욱기자 jange9439@naver.com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사)자연보호 경기도부천시협의회 송내1동위원회 발대식 개최
1/2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