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자유총연맹 부천시지회와 ㈜그린시스템 간 상생발전을 위한 후원 협약식 가져

㈜그린시스템 자총에 매년 후원 약속

자총 “기업이나 단체 등 후원 찬조” 당부

장재욱 기자 | 입력 : 2022/06/14 [20:43]

 

 

 

한국자유총연맹 부천시지회(회장 이봉구)그린시스템 간 유기적인 상호협력체계를 구축하고 상생발전 방안을 모색하기 위한 후원 협약식을 가졌다.

 

14일 오후 자총지회 사무실에서 진행된 이번 후원 협약식에는 이봉구 자총지회장을 비롯하여 그린시스템 마동수 대표이사 및 자총부천시지회 각 동별 단체장, 여성회장 등 주요 관계자만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자총지회와 그린시스템은 이날 상호 협력 체계를 구축함으로써 양사의 발전에 기여한다는 점에 인식을 같이하고자 후원 협약식(MOU)을 체결한 것이다.

 

이에 따라 자총부천시지회는 정기월례회의시 그린시스템의 홍보자료 배포, 단체홈페이지 광고 자총밴드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홍보하고, 그린시스템은 매년 금 1백만 원을 지원하기로 했다.

 

 

이봉구 회장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후원업체에 대한 홍보를 많이 해 후원업체의 사업번창과 지회 발전이 함께 이뤄지길 바란다그린시스템처럼 기업이나 단체 등의 적극적인 후원이 이어져 국민운동단체가 더욱 활성화 되고 다양한 봉사 활동을 확산시킬 수 있는 시발점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마동수 그린시스템 대표이사는 한국자유총연맹 부천시지회는 자유민주주의 항구적 옹호·발전과 평화통일을 추구하기 위한 민주시민교육, 지역사회 봉사활동 추진 등 국민운동을 활발하게 펼치고 있어 평소부터 자총에 대한 관심이 많았다며 "이런 좋은 단체와 지원협약을 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비록 지금은 적은 지원이지만, 더 많은 후원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그린시스템은 살기 좋은 복합생활 공간 창출을 목표로 체계적인 교육을 이수한 전문가들이 통합시스템을 통해 건물관리, 전기통신, 시설경비, 청소용역, 소득방역 등을 하는 업체이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사)자연보호 경기도부천시협의회 송내1동위원회 발대식 개최
1/2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