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김포시] 미래를 향한 열정과 혁신의 만남, 청년기업인 간담회 개최:경기인신문

[김포시] 미래를 향한 열정과 혁신의 만남, 청년기업인 간담회 개최

장재욱 기자 | 입력 : 2024/04/16 [15:45]

 

김포시(시장 김병수)는 지난 4월 15일 통진읍에 위치한 ㈜에스씨코리아에서 모범청년기업인협회 임원진 등 15명이 참석한 가운데 ‘청년기업인 간담회’를 개최하였다.

 

모범청년기업인협회는 ㈜동명바이브로 이미숙, ㈜오로라디앤씨 장재혁 공동회장을 비롯한 34여명의 청년기업인들이 모여 구성하였으며, 서로 상호작용을 통해 지역사회 상생을 도모하는 청년 기업인들로 구성된 자발적 모임이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다양한 분야의 청년기업인들이 기업을 이끌어가며 생기는 애로사항과 고충에 대하여 이야기하였으며, 더 나아가 김포시와 청년기업이 함께 성장해갈 수 있는 다양한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제시하였다.

 

이미숙 공동회장은 “청년들이 기업에서 꿈과 미래를 실현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였으면 좋겠다”고 말하였으며, 김규식 부시장은 “2024년 하반기 개소·운영 예정인 김포제조융합혁신센터 등을 비롯하여 기업을 지원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답변하였다.

 

이번 간담회는 김포시와 청년기업인들이 서로 협력하고 지원하며, 미래 성장을 위한 다양한 전략을 모색하는 데 큰 도움이 되는 자리였으며, 김포시는 향후 지속적으로 간담회를 개최하여 기업이 상생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을 마련할 계획이다.

 

시관계자는 “김포시와 기업을 위한 일이라면 언제든지 환영하며 구체적인 내용을 담아 청년기업인들의 아이디어를 제시해준다면 김포시에서 적극적으로 검토해보겠다”고 전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황진희 위원, '경기도교육청 학부모교육 지원 조례' 제정
1/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