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김기표 당선인 ˝겸손한 자세로 최선을 다하는 일꾼 되겠습니다˝:경기인신문

김기표 당선인 "겸손한 자세로 최선을 다하는 일꾼 되겠습니다"

김기표 당선인 “변화에 대한 바람, 새로움에 대한 열망을 가슴 깊이 간직하고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장재욱 기자 | 입력 : 2024/04/11 [16:49]

 

 

사랑하는 부천시민여러분!

 

부족한 저를 일꾼으로 삼아주신 부천시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번 선거는 저 김기표 혼자만의 승리가 아닙니다.

 

 

부천의 혁신과 발전을 열망하는 부천시민의 승리이자, 민주주의 회복을 갈망하는 대한민국 국민 모두의 승리입니다.

 

함께 경쟁하신 박성중 후보님과 설훈 후보님께도 감사와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당선의 기쁨보다 더 무거운 책임감을 느낍니다. 이번 선거운동 과정에서 보여주셨던 시민여러분들의 변화에 대한 바람, 새로움에 대한 열망을 가슴 깊이 간직하고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시민 여러분께 위안이 되는 정치, 여러분께서 믿고 의지할 수 있는 정치인이 되겠다고 다짐합니다.

 

저를 지지해 주신 분이나 그렇지 않은 분이나 모두 우리가 살아가는 이 땅 부천, 대한민국의 참 주인으로 섬기며 일하겠습니다.

 

겸손한 자세로 더 낮은 자세로 시민 여러분께 다가가고 경청하면서 최선을 다하는 일꾼이 되겠습니다.

 

무엇보다도 지금 이 각오와 심정을 잊지 않고 잘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저를 뽑아주신 시민여러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가까이 찾아 뵙고 또 감사 인사 드리겠습니다.

 

여러분의 일꾼으로 부름받은 김기표 올림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황진희 위원, '경기도교육청 학부모교육 지원 조례' 제정
1/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