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부천시] ‘진달래꽃 위조이 먹거리 축제’ 푸드트럭 영업자 모집:경기인신문

[부천시] ‘진달래꽃 위조이 먹거리 축제’ 푸드트럭 영업자 모집

장재욱 기자 | 입력 : 2024/03/12 [12:33]

 

부천시(시장 조용익)는 ‘원미산 진달래꽃과 함께하는 2024년 위조이 먹거리 축제’에 참여할 푸드트럭 영업자를 3월 20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푸드트럭은 총 30대를 모집하며, 부천시에 영업신고 된 푸드트럭을 우선 선정할 계획이다.

 

참여 대상은 모집공고일 현재 푸드트럭을 보유해 영업에 바로 참여할 수 있고, 전국에 거주하는 내국인으로서 푸드트럭 영업신고자여야 한다.

 

참여 신청은 온라인 메일(choe021@korea.kr) 또는 부천시 식품위생과로 직접 방문해 접수하면 된다.

 

구비서류 및 기타 문의사항은 부천시 홈페이지(http://www.bucheon.go.kr > 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서류심사 등을 통해 최종 선정된 영업자는 이달 26일 개별 통지 및 홈페이지 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축제는 오는 4월 3일부터 7일까지 총 5일간 부천종합운동장 내 푸드트럭 구역 내에서 진행된다. 길거리 공연 등 음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도 준비돼 있다.

 

정인선 부천시 식품위생과장은 “진달래꽃 위조이 먹거리 축제를 올해 처음 개최하는 만큼 푸드트럭 모집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면서 “방문객들에게 위생적인 먹거리를 제공하고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축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전명환 부천시새마을회 제15대 회장 취임
1/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