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부천시갑 백종훈 국회의원 예비후보, 부천갑 출마 기자회견 개최:경기인신문

부천시갑 백종훈 국회의원 예비후보, 부천갑 출마 기자회견 개최

백종훈 예비후보 … “부천형 기본사회로 시민 가슴이 두근두근 뛰는 대한민국 심장 부천갑을 만들 것”

- 5대 핵심 비전 선포, 의정 및 행정 경험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부천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정책 공약 제시

- 직주락을 마을 안에서 실현... 24시간 자녀 돌봄, 과학고 유치, smart쌈지 주차장 도입 등 “부천에 살아요”라고 자랑할 수 있는 도시 만들겠다.

장재욱 기자 | 입력 : 2024/01/17 [13:35]

 

 

더불어민주당 부천시 갑 백종훈 예비후보는 117일 오전 1030분 부천시청 브리핑룸에서 국가가 국민의 기본적인 의식주를 책임지는 부천형 이재명의 기본사회, 지속 가능한 자족도시 부천, 주권자 말씀에 귀 기울이는 국민비서실장이 되어 섬기는 정치를 하겠다.”라며 총선 출마의 변을 밝혔다.

 

 

백 예비후보는 30년간 부천에 거주하며 국회의원 비서, 5대 부천시 최연소 의원(29), 민선 8기 부천시장 초대 비서실장, 이재명 대통령 후보 문화콘텐츠 정책특보 등을 역임했다. 국회, 지방정부, 지방의회, 공공기관, 대학에서 경험으로 누적된 전문성을 바탕으로 <5대 핵심 비전>으로 삶이 풍요로운 자족경제 도시 아이 키우기 좋고 부모가 행복한 교육 돌봄 도시 즐거움이 가득한 문화관광산업 도시 온 세대가 함께 편안한 안전복지 도시 한 걸음 더 가까운 사통팔달 스마트 교통도시를 핵심과제로 선정, 지역 발전을 위해 차질 없이 이뤄내겠다.”라고 강조했다.

 

 

핵심 공약으로 직주락을 우리 마을 안에서 36524시간 자녀 돌봄, 과학고 유치 및 부천시민 자녀 우선 입학제 확대 도입 부천시민 생활문화 강사 우선 채용 제도, 문화가 밥이 되는 체감형 문화 특별시 세대별 맞춤형 두터운 안전 복지 시스템 구축 퇴근 후 주차 걱정 없는 스마트 입체형 쌈지 주차장 도입 등을 밝혔다.

 

 

 

끝으로 백종훈 예비후보는부천이 키운 부천의 미래, 27살의 풋풋한 정치인이 20년이 지나 47세의 결기 있는 정치인이 되어 돌아왔다라며 벼슬이 아닌 주권자의 비서실장이 되어 소수의 기득권이 독점하고 있는 마이크를 하루의 삶에 고단한 서민에게 돌려 드리는 유능과 헌신의 정치, 새롭게 다르게 보여 드리겠다.”라고 덧붙였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황진희 위원, '경기도교육청 학부모교육 지원 조례' 제정
1/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