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가구와 예술이 만난다…2023 고양가구박람회 개막

- 6. 8. ~ 6. 11. 킨텍스 제1전시장 ‘새로운 가구 행복한 가족’

장재욱 기자 | 입력 : 2023/06/09 [10:40]

 

 

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가 6월 8일 일산 킨텍스에서 2023 고양가구박람회개막식을 개최했다. 개막식에는 이동환 고양시장과 가구 유통 및 제조업체, 디자이너, 시민 등 약 200여 명이 참석했다.

 

2023 고양가구박람회는 6월 8일부터 11일까지 킨텍스 제1전시장 1홀과2홀에서 열린다. 박람회는 경기고양시 일산가구협동조합, 고양시가구협동조합이 공동 주최하며, 입장료는 무료이다

 

8일 열린 개막식에서 참석자들은 성공적인 박람회 개최와 고양가구산업의 성장을 응원했으며 최신 가구 경향을 직접 보고 체험했다.

 

다양한 가구들을 한자리에서 선보이는 고양가구박람회는 올해 13회째를 맞는다. 고양가구박람회는 국내 최대 규모의 가구전시회로 자리매김했으며고양시의 가구산업 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크게 기여해왔다.

 

올해 박람회는 예년보다 2배 확대된 공간에서 다양한 콘셉트의 가구를 전시하고,가구와 어울리는 미술작품도 함께 전시한다. 예술과 결합된가구 전시를 통해 관람객들은 새로운 인테리어 아이디어와 영감을 얻을 수 있다.

 

이동환 고양시장은 “대한민국 가구 산업의 발전과혁신을 이끌어 가는 고양가구박람회의 개막을 축하한다.올해 박람회가 가구 디자인과 기술 트렌드를 선도하는 대표적인 산업 행사로 거듭나고 고양특례시가 대한민국 가구 산업 중심지로서 입지를 굳건히 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정보는 고양가구박람회 공식 홈페이지(www.고양가구박람회.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김병전 의장, 제9회 실버 페스티벌 참석…어르신들의 열정 응원
1/12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