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신년사> 더불어민주당 부천을 설훈 국회의원:경기인신문

<신년사> 더불어민주당 부천을 설훈 국회의원

"민생위기, 경제위기 극복을 위해 총력을 다하겠다"

장재욱 기자 | 입력 : 2022/12/30 [09:13]

▲     설훈 국회의원

존경하고 사랑하는 부천시민 여러분! 더불어민주당 부천시() 국회의원 설훈입니다.

 

다사다난했던 2022년 한해가 가고 2023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풍요와 상생의 검은 토끼의 해를 맞아 부천 시민 모든 가정에 부디 평안과 행복이 깃들기 소망합니다.

 

최근 국제 유가가 폭등을 하고 장기간 지속되는 고물가, 고금리로 모두들 어려움이 많습니다. 더불어민주당은 지난 연말 국회에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지역사랑상품권, 공공형 일자리, 공공주택 지원 예산을 확보하는 등 서민경제를 위한 노력을 했지만, 추운 겨울을 이겨내기 위해 더 많은 지원과 도움이 필요합니다. 국회에서 올 한해 민생위기, 경제위기 극복을 위해 총력을 다해나가겠습니다.

 

경제가 얼어붙은 상황에서도 부천 시민들의 성원에 힘입어 지역사업의 성과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경기도 특별조정교부금과 행정안전부 특별교부세가 확정되며 지역의 공원과 편의시설, 도로정비 등 시민이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사업들이 진행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중동역 일대가 경기 최초로 국토부 도심공공주택복합사업 후보지로 선정되어 시민이 원하는 명품도시로 재탄생할 수 있는 발판이 마련되었습니다. 철저한 사업관리로 시민이 원하는 도시로 완성하여 중동의 가치를 높이는데 힘쓰겠습니다. 올 한해도 부천 주민들의 생활터전을 풍요롭고 안전하게 만들기 위해 지혜롭고 날랜 토끼의 자세로 열심히, 발빠르게 활동해나갈 것을 약속 드립니다.

 

국가의 가장 기본적인 임무는 국민의 안전과 생명을 지키는 것입니다. 그러나 불과 2달 전 온 국민의 마음을 아프게 했던 10.29 이태원참사의 국정조사가 지지부진하면서 국가가 가장 기본적인 국민안전을 지키는 임무에 소홀한 것이 아닌가 하는 우려가 계속 나오고 있습니다.

 

심지어 외교 참사와 안보 불안이 가중되면서 국민의 걱정도 큽니다. 한반도 평화와 국민의 안전보다 더 귀중한 것은 없습니다. 국회 국방위원으로서 올 한해에도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해나가겠습니다.

 

사랑하는 부천시민 여러분, 올해 뜻 하시는 바 모두 이루는 희망과 결실의 한 해가 되길 진심으로 소망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전명환 부천시새마을회 제15대 회장 취임
1/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