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부천소방서, 2021 어린이 불조심 포스터 공모전 개최:경기인신문

부천소방서, 2021 어린이 불조심 포스터 공모전 개최

공모 주제는 화재 예방의 필요성 등 안전문화 확산을 위해 공감할 수 있는 내용

| 입력 : 2021/11/03 [10:20]

부천소방서는 11월 제74회 불조심 강조의 달을 맞아 어린이 불조심 포스터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자라나는 어린이들이 작품을 직접 그리며 몸소 불조심에 대한 경각심을 느끼고, 안전에 대한 흥미를 유발하며, 학교 및 각 가정에서 화재 안전에 솔선수범하는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해마다 실시되고 있다.

공모전 참가는 부천시 내 재학 중인 초등학생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규격은 4절크기 손그림 포스터이며, 공모 주제는 화재 예방의 필요성 등 안전문화 확산을 위해 공감할 수 있는 내용이다.

접수된 작품들은 외부 전문위원으로 구성된 심사위원의 심사를 통해 최우수상 1, 우수상 2, 장려상 3 등 총 6개 시상이 이뤄지며, 최우수상은 부천교육지원청 교육장상, 우수상 이하는 부천소방서장 상장이 주어진다. 그중 최우수상 작품은 경기도 대회에 출품된다.

소방서 관계자는 안전문화 분위기 조성과 화재 예방을 위해 이번 행사에도 많은 어린이들의 참여를 바란다이번 공모전을 통해 어린이들의 그림 실력을 뽐내며, 화재에 대한 경각심을 고취시키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참가를 희망하는 초등학생은 오는 25일까지 작품 1점과 신청서를 소방서 방문 또는 우편으로 제출하면 되고, 자세한 사항은 부천소방서 홍보담당자(032-650-4332)에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장재욱 기자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인포토] ‘2024 고양국제꽃박람회’ 인산인해
1/11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