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부천 지방선거 입후보자 등록안내 설명회 열려:경기인신문

부천 지방선거 입후보자 등록안내 설명회 열려

부천시선거관리위원회 …“6. 13. 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등록안내 설명회에 150여명 몰여

| 입력 : 2018/02/09 [18:44]

 

부천시선거관리위원회는 8일 오후 2시 부천시청 어울마당(2)에서 613일 치러지는 7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등록안내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번 설명회는 예비후보자 등록을 하고자 하는 사람과 선거사무를 담당할 실무책임자들이 관련 업무를 적법하게 처리하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선관위는 예비후보자 자격 예비후보자 등록 신청 구비사항 예비후보자 선거운동방법과 제한·금지행위 선거비용에 관한 사항 등을 안내했다.

이날 설명회에는 출마예정자와 실무책임자 등 150여(시장 15명, 도의원 19명, 시의원 88명) 명이 참석한 가운데 관한 각 분야에 대해 안내 받고, 입후보예정자들의 질문사항에 대해서도 사례를 들어가며 자세히 설명해 이해를 도왔다.

부천시선거관리위원회 김길수 관리과장은 인사말을 통하여 이번 선거가 선거법을 준수하고 정책 중심의 공정한 경쟁을 통해 깨끗한 선거문화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입후보예정자들이 노력해 주실 것을 당부한다입후보예정자들이 선거에 참여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선관위는 오는 32일 부터는 부천시장선거 및 경기도의회의원선거, 부천시의회의원선거의 예비후보자 등록이 시작되며, 예비후보자로 등록한 후에는 선거사무소 설치와 명함을 직접주거나 지지를 호소하는 등 제한된 범위 안에서 선거운동을 할 수 있다고 밝혔다.

장재욱 기자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전명환 부천시새마을회 제15대 회장 취임
1/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