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_amp.html on line 3
“공정과 평등, 화합, 통합의 시대를 열어야 할 것입니다.”:경기인신문

“공정과 평등, 화합, 통합의 시대를 열어야 할 것입니다.”

<국민의힘 부천정 서영석 당협위원장 2022년 신년사>

2021-12-28     

존경하고 사랑하는 82만 부천시민 여러분 !

2021년 우리 모두는 아무도 겪어보지 못한 코로나19로 힘든 시간을 보냈습니다.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한마음 한뜻으로 잘 견뎌 주시고 한해 동안 아낌없는 격려와 성원, 질타를 보내 주신 시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현재 백신 접종율이 80%를 넘어섰다고는 하나 확산 추세를 보면 한순간도 안심할 수 없는 상황입니다.

모두가 합심하여 더 참고, 더 힘을 모아야 합니다. 함께 한다면 반드시 극복할 수 있습니다. 사랑하는 가족을 위해 그리고 나를 위해 이 위기를 헤쳐 나가야 합니다.

2022년 임인년 (壬寅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해에는 대통령 선거와 지방선거가 있는 해입니다.

이번 선거는 앞으로의 5년이 아닌, 미래 100년을 위한 선거입니다.

삐뚤어진 것들을 바로 잡고, 비상식을 상식으로 바꿔야 합니다. 다시는 내로남불이 통하지 않는 공정과 평등, 화합, 통합의 시대를 열어야 할 것입니다. 올해 치러지는 대통령 선거와 지방 선거가 그 마지막 기회입니다.

자유 민주 대한민국을 지키는 일에 부천시민 모두가 한데 동참해 주시길 바랍니다.

사랑하고 존경하는 부천 시민 여러분 !

고진감래(苦盡甘來)란 말이 있습니다.

임인년(壬寅年) 새해에는 좋은 일들이 많이 생길 것입니다. 부천 시민들이 보여준 성숙된 시민의식으로 저 하늘에 낀 먹구름은 거칠 것이며, 역동적인 호랑이의 힘찬 도약으로 변화와 혁신의 새시대가 열릴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저 서영석 또한 부천 시민들께서 주신 소명을 기필코 이뤄 보다 나은 내일의 영광된 부천시, 자랑스러운 부천시를 만드는데 제 마지막 힘까지 완전히 소진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 여러분들의 관심과 협력이 모아질 때 우리 부천시 나아가서 대한민국의 밝은 미래가 펼쳐 질 것입니다.

임인년 (壬寅年) 새해에는 시민 여러분 모두의 소망이 뜻하시는 대로 이루어지고,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2022년 새해 아침

국민의힘 부천정 당협위원장 활력소 서 영 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