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_amp.html on line 3
부천융합지회 2020 정기총회 개최:경기인신문

부천융합지회 2020 정기총회 개최

(사)중소기업융합 인천부천김포연합회 부천융합지회 … 2020년 정기총회 성료

2020-05-16     

()중소기업융합 인천부천김포연합회 부천융합지회는 515일 오후 5시 상동 고려호텔 그랜드볼룸(3)에서 2020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총회에서는 지난 2019년 결산보고에 이어 감사보고와 정관 일부 개정 안건을 상정 처리하는 한편 수석부회장 선출 및 인준 안을 상정하여 원안대로 가결했다.

박상준 사무국장의 사회로 1부 식순에 따라 성원보고, 개회선언, 회장인사말, 사업보고, 회계보고, 감사보고, 정관수정 및 상정, 임원 인사, 사무국장단인사, 수석부회장 선출 및 인준에 이어 2부 시상식 및 축사, 격려사, 단체 사진촬영, 만찬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총회에는 부천융합지회 배용규 회장, 중소기업융합 인천부천김포연합회 심영수 회장, 부천융합지회 배용규 회장, 권정선 도의원, 부천시기업지원과 정영배 과장 부천융합지회 회원 등 60여명이 참석했다.

배용규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이 많은데 우리 중소기업들도 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서 그래도 힘내시고 견뎌나가자며 올해 연합회와 함께 영감을 만들려고 계획 중에 있다. 각 교류회 회원사끼리 협업하는 교류 프로젝트를 진행해 나갔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어 권정선 도의원은 축사를 통해 코로나 사태로 광범위하게 중소기업들과 소상공인, 자영업자들의 영업 활동이 타격받고 소득이 줄어들고 경기도의회 의원들도 이에 대한 걱정이 많고, 사업 대출금들의 원금과 이자 상환이 연체 등 다양한 지원을 마련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이럴 때일수록 기업들이 서로 힘을 합치고 머리를 맞대고 있는 부천융합지회의 회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드린다고 축하했다.

한편 이날 시상식에는 경기도지사 상에 태영정밀 윤태영 대표와 비엔비 퍼즐 김종섭 대표이사가 받았으며 경기도의회 의장상에는 이지테크 김영구 대표이사와 진영정밀 정진실 대표, 부천공고 김경용 교사, 신애전자 김윤호 대표 등이 수상했다.

장재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