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_amp.html on line 3
부천도시공사 에너지절감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 개최:경기인신문

부천도시공사 에너지절감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 개최

부천도시공사‘온실가스 1인1톤 줄이기’주제... 참신한 아이디어 발굴

2019-12-30     

 

부천도시공사(사장 김동호)30일 에너지절감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공모전은온실가스 11톤 줄이기를 주제로, 차별화된 온실가스감축 및 환경오염을 최소화하기 위한 아이디어를 발굴하고자 진행됐다.

16건의 아이디어가 접수되었으며 최우수상에는 승강기 전기료 절감 및 이용자 편의를 위한 방안이라는 아이디어를 낸 박봉선씨가 선정됐다. 그 외 우수상 2, 장려상 2명이 각각 선정됐다.

공사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접수된 아이디어 중 실현 가능한 아이디어를 전 부서에 전파하고 공사 에너지 절약 정책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공사 김동호 사장은 이번 공모전은 친환경 경영을 추진함에 있어 고객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공사 사업에 반영하는 데 의의가 있다생활 속의 실천으로 에너지 위기를 극복할 수 있는 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강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부천도시공사는 매월 친환경 경영을 위한 체육·문화 시설별 에너지리더를 각각 지정하고 정기회의를 개최하고 있으며 급변하는 기후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고 있다.

안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