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_amp.html on line 3
부천시영남향우회, 2018년 제2차 운영위원회의 개최:경기인신문

부천시영남향우회, 2018년 제2차 운영위원회의 개최

부천시영남향우회 …" 화합과 단결 재도약의 원년으로 만들어 나가겠다"

2018-03-21     

부천시영남향우회(회장 김규태)21일 본회 사무실에서 지역회장, 총무, 운영이사, 부회장, 자문위원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 제2차 운영위원 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운영위원회의는 우성극 사무총장의 사회로 성원보고에 이어 개회선언, 국민의례, 운영위원 소개, 위촉장 수역, 골프회기 전달, 총회장 인사, 의안 채택, 의안심의, 기타토의 사항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운영위원회의에서는 제10대 김태규 총회장 이취임식 당시 결산보고와 2018년 사업계획안 및 2018년 수입 지출 예산안 승인처리 및 2018년 행사계획(영남인 한마음체육대회, 운영위원 워크숍 등) 관련 내용 등 회의를 갖고 향후 향우회 발전방향을 논의 했으며, 특히 회원확충에 전력을 다하기로 방침을 세웠다.

또한 부천시영남향우회는 골프동호회를 결성하고 매월 4째주 금요일마다 골프모임을 갖고 회원 상호간 친목 도모는 물론 향후 이를 발전시켜 소외계층 등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사업을 펼치기로 했다.

 

김규태 회장은 지난 2년간 전통의 부천시영남향우회를 열정과 탁월한 리더쉽으로 향우회 발전에 크게 기여한 이문희 직전총회장님 등 임원진들게 감사 드린다고 인사했다.

김 회장은 그동안 흩어져 있던 향우 회원들이 부담 없이 향우회에 나올 수 있도록 다같이 노력하자“‘행복한 영남인’, ‘건강한 영남인’,‘당당한 영남인으로 살아갈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때론 자존심을 버리고 양보하고 회원간 신뢰를 통해 화합하고 하나로 뭉처야 한다고 강조 했다.

특히 김 회장은 "역사와 전통에 빛나는 DNA를 물려받은 영남 인들이 서로 상부상조하고 우리 모두 참여하고 신뢰하며 화합하여 발전해 가는 부천시 최고의 향우회를 만들어 가자"고 당부했다.

이어 강동구 부천시의회 의장은 "영남향우회 회원들게 오랜만에 인사를 드립니다. 지난 9일 출판기념회에 영남 인들의 응원과 격려에 큰 힘을 얻었다"며 "영남향우회를 열정과 애정으로 이끌어 가시는 김규태 회장님과 회원들이 더욱더 단결과 화합을 통해 결속을 다지시고 앞으로 지역사회발전에 큰 역할과 더 큰 조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미력하나마 힘을 보태겠다" 말했다.

한편 부천시영남향우회는 저마다의 책임감을 가지고 참신한 생각과 잠재력을 한군데로 모아 향우회의 발전이라는 공동의 탑을 쌓아가기 위해 지난 크고 작은 경험과 교훈을 약진의 발판으로 삼아 새로운 도약을 할 수 있도록 2018년 올해 전 회원들과 일치단결 화합하는 원년의 해로 만들어나가겠다는 각오를 보이고 있다.

장재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