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체장애인협회 부천시지회, 2024년 정월대보름 맞이 윷놀이 대회 개최

조영섭 지회장 … “지체장애인들의 화합과 친목 도모를 위한 행사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

장재욱 기자 | 입력 : 2024/02/23 [13:25]

 

<단독>= )경기도지체장애인협회 부천시지회(회장 조영섭)는 정월대보름을 하루 앞둔 23일 새롭게 마련된 지체장애인 사무실에서 비장애인과 지체장애인들 간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자 정월대보름맞이 윷놀이 대회를 개최했다.

 

코로나19로 중단된 지 4년 만에 지체장애인들은 41조 단체전으로 총 20개팀 80명이 참석한 가운데 서로 덕담을 주고받으며 훈훈한 정을 나누는 시간을 보냈다.

 

 

이번 행사는 오전 10시부터 정월 대보름을 맞아 우리 고유의 전통문화를 계승하고 공동체 의식함양 및 유대감을 강화하는 화합 한마당 행사로 윷놀이 대회를 시작으로 경품추첨, 대보름 식사 순으로 20팀으로 구성하여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된 이날 윷놀이는 희망나눔 김정안 대표의 다양한 선물 기부와 개성홍삼 정원호 대표의 홍삼즙 선물세트를 기부해 주는 등 회원들은 푸짐한 상품도 받고 윷놀이의 재미를 더하여 활기찬 행사로 그야말로 대성황을 이뤘다. 

 

 

이 자리에는 조영섭 회장을 비롯하여 김상희이건태‧한병환권정선백종훈 더불어민주당 총선예비후보, 최성운 부천시의회의장, 박순희장해영최의열최초은 시의원, 지체장애인가족 등 150여 명이 함께 자리했다.

 

 

조영섭 회장은 코로나 이후 약 4년 만에 개최한 이번 윷놀이 대회에는 오랜만에 지체장애인들과 가족들이 함께 모여 올 한해의 소망을 기원하고 정월 대보름의 좋은 추억을 선사할 수 있어서 보람을 느낀다우리 지체장애인 모두가 서로 한 마음 한뜻으로 소통하며 즐기는 모습이 보기 좋았습니다. 2024년 갑진년 푸른 용의 해에도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이 가득한 한 해 되시기를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화합과 친목 도모를 위한 행사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김상희이건태‧한병환권정선 예비후보는 그동안 지체장애인 부천시지회를 맡아 수고해 주신 조영섭 회장과 후원회 및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드린다앞으로 부천시지체장애인협회가 많은 발전을 하도록 노력할 것이며 이 자리에 모이신 모든분들이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기 바란다라고 인사말을 했다.

 

 

 

최성운 의장은 갑진년 청룡의 해를 맞이해 모든 장애인이 사회의 한 구성원이라며 부천시와 부천시의회는 장애인 및 비장애인 모두가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양보하고 배려하며 함께 공존하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새마을문고 부천시지부 ‘알뜰 도서 교환전’ 개최
1/8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