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성악가, 한국이 낳은 세계적인 바리톤 김동규

- 인천시, 24일 문화예술회관에서 바리톤 김동규 ‘2023 어느 멋진 날에’ 개최 -

장재욱 기자 | 입력 : 2023/06/09 [09:46]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는 한국이 낳은 세계적인 성악가, 바리톤 김동규의<2023, 어느 멋진 날> 인천 콘서트가 오는 24일, 인천시민들을 찾아온다고 밝혔다.

 

인천문화예술회관과 스칼라 오페라단이 함께 주최하고 인천문화예술회관대공연장에서 개최되는 이번 콘서트는 성악은 물론 악기연주, 지휘, 무대 연출까지 다재다능한 김동규의 모든 걸 보여주는 무대가 준비돼 있다.

 

공연을 앞두고 김동규는 “육로와 바닷길, 하늘길까지 모두 갖춘 다양한매력이 있는 도시, 인천에 맞는 레파토리를 구성하려고 했다”고 밝힐정도로 인천이라는 도시에 대한 남다른 관심을 표했다.

 

이번 무대에는 다년간 김동규와 호흡을 맞춰온 DK콘서트 앙상블이 연주를 담당하고 재즈보컬 고아라, 팝페라의 디바 한아름, 멀티 크로스오버 하세훈, 품격을 노래하는 소프라노 박현진 등이 우정 출연한다.

 

특히 인천을 근거지로 탄생하여 전국적으로 오페라 무대와 콘서트에서왕성한 연주 활동을 펼치고 있는 스칼라 오페라 오케스트라가 단장이자상임지휘자인 임병욱 지휘로 참여하여 더욱 풍성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장성철 시의원 시정질문 “市가 중동신도시 투기과열 조장해선 안돼”
1/15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