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축사] 송윤원 국민의힘 부천시(정) 당협위원장

송윤원 당협위원장 … “소통하는 세상을 만들어 가는데 빛을 비추어 주는 역할 기대”

장재욱 기자 | 입력 : 2023/06/03 [10:27]

 

▲     송윤원 부천시(정)당협위원장 

경기인신문 독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국민의힘 부천시(정) 당협위원장 송윤원 입니다.

 

발로 뛰는 기자의 사명을 다하기 위해 지역 정론지로서 기본에 충실한 언론이 되고자 초심을 잃지 않고 시민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노력하며, 현장 취재를 전하며 굳건히 성장해가는 경기인신문 장재욱 대표님을 비롯하여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와 창간 13주년을 맞이함에 진심으로 축하를 드립니다.

 

'시작도 국민, 방향도 국민, 목표도 국민'이라고 하는 것을 항상 가슴에 새기겠다는 윤석열 대통령처럼 저역시 부천시민들이 걱정하시지 않도록 오정지역의 구석구석을 살피며 지역주민들의 뜻을 최선을 다해 세심하게 살펴 나가는 등 부천의 미래를 고민하며 땀 흘리고 있는 많은 시민들의 사기를 높이는데 온 힘으로 주력하는 시민이 바라는 정치인이 되겠습니다.

 

특히 창간 13주년을 맞은 할 말을 하는지역의 대표 언론인 경기인신문이 소통하는 세상을 만들어 가는데 빛을 비추어 주는 역할을 해주기를 바랍니다. 아울러 국가 발전과 부천시 발전의 밑거름이 되어 주시길 바라며, 지역주민의 애정 어린 참여와 격려 속에 맡은 바 역할을 충실히 해 나갈 것을 믿으며 다시한번 창간을 축하드립니다.

 

부천시민과 경기인신문을 아끼시는 독자 여러분의 가정과 하시는 모든 일에 늘 행운이 가득 하시길 기원 합니다.

 

감사합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장성철 시의원 시정질문 “市가 중동신도시 투기과열 조장해선 안돼”
1/15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