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축사] 최성운 부천시의회의장 “경기인신문 창간 13주년 축하드립니다”

부천시의회 최성운 의장 … “‘시민중심 열린의회, 현장중심 생활의회, 정책중심 책임의회’를 구현하겠다”

장재욱 기자 | 입력 : 2023/06/01 [09:15]

▲     최성운 부천시의회의장

경기인신문 독자 여러분 반갑습니다. 부천시의회 의장 최성운입니다. 경기인신문의 창간 13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경기인신문은 13년 동안 꾸준한 노력과 열정으로 독자들의 요구에 부응하고, 지역 사회의 다양한 이슈를 다루며 진실하고 공정한 보도에 앞장서 왔습니다.

 

경기인신문이 할 말을 하는 참 언론을 표방하며, 지역 사회의 소중한 목소리와 가치를 대변하기 위해 걸어온 길을 돌아보면, 참 언론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고 있다는 자부심을 갖기에 충분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앞으로도 여러분과 함께 보다 나은 미래를 만들어 나가기를 희망합니다.

 

우리 부천시의회는 경기인신문을 비롯한 언론의 비판에 귀 기울이며 시민의 더 나은 삶을 위해 나아가겠습니다. 부천시의회가 시민과 원활히 소통하고 화합하며 시민중심 열린의회, 현장중심 생활의회, 정책중심 책임의회를 실현할 수 있도록 경기인신문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장재욱 발행인님을 비롯한 경기인신문 임직원 여러분! 변함없는 모습으로 독자들에게 알찬 정보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해주시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더욱 발전하고 성장하는 경기인신문이 되기를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361

 

부천시의회 의장 최 성 운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청운면 신론1리(세터), 중복 맞아 경로당 어르신 삼계탕 대접
1/2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