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김포시] 종합허가과, 2/6~26 시민 만족도 설문조사 실시:경기인신문

[김포시] 종합허가과, 2/6~26 시민 만족도 설문조사 실시

장재욱 기자 | 입력 : 2023/02/03 [17:05]

김포시(시장 김병수)는 2월 6일부터 26일까지 친절·신속·정확한 원스톱 민원행정 구현을 위해 복합 인허가 처리상황 및 운영실태를 점검하고, 인허가 민원 처리에 대한문제점을 개선하고자 ‘종합허가과 시민 만족도 설문조사’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조사는 종합허가과 인허가 업무처리에 시민들이 얼마나 만족하는지, 더 좋은제안은 있는지와 의견을 청취하고 시민과 소통하고자 마련됐다.

 

설문조사는 김포시민 누구나 김포시청 홈페이지 시민참여의 ‘설문조사/이벤트’란에서 참여할 수 있다.

 

조사 항목은 5개 항목으로 편이성 2항목, 단축성 1항목, 만족도 1항목, 기타 의견 1항목 등이다.

 

조근환 종합허가과장은 “인허가 민원은 복잡하고 세분화 돼 있어 시민들의 체감은‘불편하고 어렵다’라고 느끼는 것이 사실이라며, 이런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종합허가과가 신설 된 만큼 이번 설문조사가 시민이 더욱 공감하는 종합허가과를만드는 소중한 자료가 되도록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새마을문고 부천시지부 ‘알뜰 도서 교환전’ 개최
1/8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