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보공단 부천남부지사, 장기요양기관 종사자 격려를 위한 2022년 우수종사자 간담회 가져

건보공단 노인장기요양보험 부천남부지사 … 장기요양기관 우수종사자와 소통의 장 마련

장재욱 기자 | 입력 : 2022/10/05 [18:38]

 

국민건강보험공단 노인장기요양보험 부천남부지사(지사장 권영성, 센터장 나미현)는 지난 920()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준수한 가운데 “2022년 장기요양기관 우수종사자 간담회를 지사 대회의실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노인장기요양서비스 현장에서 열정과 투철한 사명감으로 어르신의 건강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한 우수 종사자를 선발하여 이사장(1), 인천경기지역본부장(3) 표창장을 수여했다.

 

부천남부지사 권영성 지사장은 코로나19 확산의 어려운 상황에서도 사명감을 가지고 돌봄 서비스를 제공한 종사자분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표하고, 앞으로 공단과 장기요양기관이 유기적으로 소통하며 노인장기요양보험제도가 더욱 발전하도록 함께 노력하자는 상생-협력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장기요양보험 시설 및 재가급여 등 장기요양 서비스 우수사례를 공유하는 자리를 통하여 장기요양보험 제도를 알기 쉽게 홍보하고, 장기요양기관과 공단 간의 상호 신뢰성 확보 및 협력체계 구축으로 함께 상생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하여 논의했다.

 

또한, 참석한 수상자분들은 코로나로 인하여 돌봄서비스 현장에서 어려움이 있었으나 늘 한결같은 마음으로 어르신을 모시는 것에 대해 상당한 보람을 느낀다며 더욱 열심히 노력하겠다는 다짐을 내비쳤다.

 

이번 간담회를 통하여 우수종사자의 서비스 제공 사례를 공유하고 현장에서 겪는 고충을 청취하며, 공단의 현안사항 전달 등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2023김포통통(通統)]시민의 아침과 저녁을 살피는 시정–하천행정①방재시설 편
1/8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