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사경찰서-스타필드시티 부천점, 사회적약자 보호 위한 협약 체결

소사경찰서, 사회적약자 보호에 대한 지속적 홍보 네트워크 강화

장재욱 기자 | 입력 : 2022/06/23 [16:02]

 

 

 



부천소사경찰서(서장 고성한)는 사회적약자 보호 홍보 활동 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지난 22일 스타필드시티 부천점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은 양 기관이 일상생활 속 사회적약자 보호에 대한 지속적 홍보 활동을 통해 시민들의 인식을 개선하고 지역사회 홍보 네트워크 강화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한다.

 

이번 협약으로 스타필드 내 이마트트레이더스 부천점 영수증 상단에 아동학대 예방 문구 꽃으로도 때리지 마세요! 아동학대 신고는 112! 부천소사경찰서가 삽입되어 이용객들을 대상으로 자연스러운 홍보 활동이 가능해졌다.

 

또한 시설 내 대형전광판 등 영상장치를 통한 다양한 홍보 활동이 가능해져 우선적으로 부천소사경찰서에서 자체 제작한 아동학대 예방 웹툰이 유동인구가 많이 지나다니는 구간마다 송출될 예정이다.

 

그리고 스타필드시티 부천점에서 앞으로 캠페인 · 교육을 위한 장소 등도 적극 지원하기로 하여 같은 날 업무협약을 기념하여 부천소사경찰서에서 성폭력 예방 등을 위해 부천시, 유관기관, 민간 등 40명 이상이 참여하는 합동 캠페인도 진행하였다.

 

고성한 서장은 앞으로도 일상생활 속에서 손쉽게 접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적약자 보호 홍보 활동들을 추진하여 지역민들이 안심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앞장설 방침이라고 전했다.

 

 
포토뉴스
메인사진
부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새단장
1/5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