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요양기관 종사자 격려를 위한 2021년 우수종사자 간담회 개최

건보공단 부천남부지사 … 장기요양기관 우수종사자와 소통의 장 마련

| 입력 : 2021/10/08 [20:43]

국민건강보험공단 노인장기요양보험 부천남부지사(지사장 권영성, 센터장 나미현)는 지난 914()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준수한 가운데 ‘2021년 장기요양기관 우수종사자 간담회를 개최했다.

지사는 이번 감담회를 통해 노인장기요양서비스 현장에서 열정과 투철한 사명감으로 어르신의 건강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한 우수 종사자를 선발하여 이사장(1), 인천경기지역본부장(1) 표창장을 수여했다.

부천남부지사 권영성 지사장은 코로나19 확산의 어려운 상황에서도 어르신의 돌봄 공백을 최소화하고 감염 예방을 위해 노력하는 기관 관계자와 종사자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고 앞으로도 노인장기요양보험의 제도 발전에 힘써 줄 것을 당부했다.

이날 공단과 장기요양기관은 협력 관계를 통해, 앞으로 다가 오는 지역통합 돌봄 시대를 대비하여 장기요양 서비스 수준을 향상시키고, 어르신의 서비스 질 향상을 위해 함께 노력하는데 의견을 모았다.

또한, 참석한 수상자분들은 늘 한결같은 마음으로 어르신을 모시니 이런 노고를 알아주어서 너무 감사하다는 말과 함께 더욱 열심히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특히 이번 간담회를 통해 우수종사자의 서비스 제공 사례를 공유하고 현장에서 겪는 고충을 청취하며, 공단의 현안사항 전달 등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장재욱 기자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