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라이온스협회 354-B지구 12지역 합동월례회의 및 한마음체육대회 성료

대회결과 "백송라이온스클럽 종합우승 … 준우승 복사골라이온스클럽이 차지"

장재욱 기자 | 입력 : 2024/10/27 [08:16]

 

<단독>= 국제라이온스협회 354-B지구 12지역 제1,2,3지대는 1026일 제38회 합동월례회 및 한마음체육대회를 원미레포츠공원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국제라이온스협회 354-B지구 조성현 총재와 제12지역 권오열 부총재, 최용철 제1지대위원장 박진성, 2지대 부천중앙라이온스클럽, 3지대 윤석란 위원장, 조용익 부천시장, 이학환 부천시의회 부의장을 비롯해 부천의 15개 클럽 회장단과 회원 등이 참석했다.

 

 

소사라이온스 김진명 회장과 사임당라이온스 이은영 회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행사는 1부 개회식으로 국민의례·윤리강령 낭독·내빈소개·연혁 및 경과보고·신입회원 선서· 표창·대회사·환영사·치사·축사·선수대표 선서 등에 이어 2부 태극기와 대회기를 앞세운 선수입장식 및 한마음 체육대회는 3부 화합의 장순으로 진행됐다.

 

 

행사를 주관한 권오열 지역부총재는 대회사를 통해 합동월례회 및 한마음체육대회에 자리에 함께해 준 조성현 총재님과 내외빈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면서“12지역 내 클럽의 단결과 라이온간의 교류와 돈독한 정을 바탕으로 더 나은 봉사를 합심하여 이루자는 뜻인 만큼 오늘하루 열린 마음으로 우정을 쌓고 단합하는 좋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국제라이온스협회 354-B지구 조성현 총재는 치사를 통해 올해 한해도 소통과 참여를 슬로건으로 지역사회 봉사를 위해 많은 노력을 해주신 회원 여려분께 매우 감사하다면서 지금까지 지구회관을 만들기 3,400여명의 라이온들이 지구발전기금에 동참해주고 있다면서 앞으로 지구 발전을 위해 훌륭히 봉사할 수 있는 라이온 지도자 발굴과 클럽을 통한 우리 지구의 발전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아울러 조 총재는 오늘 연합 행사를 통해 회원 상호간의 친목을 도모하고 클럽간의 유대를 강화하여 우리 12지역의 보다 큰 봉사의 토대로 만드는 의미 있는 행사가 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번 한마음체육대회는 배구, 족구, 배드민턴, 단체줄넘기, 고무신던지기, 링던지기, 컬링, 투호, 계주 등 라이온들 간 단결된 모습을 엿볼 수 있는 종목으로 진행됐다.

 

 

대회 결과 백송라이온스클럽이 종합우승은의 영광을 안았고, 준우승은 복사골라이온스클럽이 차지했다.

 

 

화합과 소통의 장으로 마련된 이날 한마음체육대회에는 라온누리 무예문화 공연단의 청소년 태권 무예 특별 공연을 펼쳐 라이온스클럽 행사의 흥을 돋우었다.

 

 

한편 이날 준우승을 차지한 부천복사골 라이온스클럽은 2008년 지구본부에서 166번째 클럽으로 부천동부 라이온스클럽을 스폰서로 창립되었고, 부천검찰청과 협조하여 범죄로 피해본 가정 돌봄사업을 하고 있으며, 어울림봉사회와 자매결연을 맺고 도당중학교 장학금 지원, 김장봉사, 6.25 참전유공자 지원 등 61명의 회원들이 제17대 김용준 회장과 유영남 총무, 최인석 재무가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국제라이온스협회 354-B지구는 김장 봉사, 캄보디아 해외 봉사, 부천지역 취약계층 등 백미 전달, 북한이탈주민 후원물품 전달, 부천 특별재난지역 수해복구 자원봉사 및 구호물품 후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부천도시공사‘전국 지방공기업 최초’「기간통신사업자」등록 및 사업 추진
1/14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