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파워, 어린이 여름축제 '삼정워터파크' 진행GS파워 소·중·대형 풀장 3개 운영 … 어린이들에게 인기 만점
삼정종합사회복지관(관장 방찬일)은 GS파워(대표 유재영)의 후원 및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원으로 지난달 31일부터 8월 3일까지 4일 간 지역 내 아동 및 가족(지역주민) 약 1000여명을 대상으로 어린이 여름축제, ‘삼정워터파크’를 진행했다.
여름방학과 휴가시즌을 맞이하여 진행된 ‘삼정워터파크’는 지역 내 어린이들의 무더위를 해소할 수 있는 소·중·대형 풀장 3개를 운영하였으며, 매일 아동 및 가족단위로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행사(문화예술행사, 더위탈출게임, 온가족협력게임 등)와 선물 나눔을 통해 즐거운 추억을 선사했다.
또한, 축제를 위해 지역 내 일자별 20여명 이상의 자원봉사자와 더불어 행사장 내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인본병원의 의료부스 협조 운영 등 지역사회의 협력을 통해 더욱 안전한 지역축제를 진행할 수 있었다.
이 지역 국회의원은 “지역 내 복지증진을 위해 후원해주신 GS파워에 감사드리며 4일간 삼정종합사회복지관에서 진행되는 삼정워터파크를 통해 무더위를 해소하고 가족들과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가면 좋겠다”고 인사를 전한 후 레크리에이션에 함께 참여하여 지역주민에게 선물을 제공했다.
한편 GS파워는 2012년부터 매년 정기적인 후원과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 내 복지 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경기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