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경기도여성가족재단, 젠더폭력 예방교육 참여기관 모집

장재욱 기자 | 입력 : 2024/07/10 [09:33]

 

경기도여성가족재단이 운영하는 경기도젠더폭력통합대응단이 젠더폭력 예방교육 참여 기관을 7월 24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교육은 디지털성범죄 및 아동․청소년 성착취 예방과 피해지원 중심으로 내용을 구성했으며 교육 과정은 ‘젠더폭력 예방과정’과 ‘피해지원 기본과정’으로 진행된다.

 

‘젠더폭력 예방과정’은 아동․청소년과 기관 이용자를 대상으로 하며, ‘피해지원 기본과정’은 아동․청소년 관계없이 모든 기관 종사자를 대상으로 한다.

 

교육 참여를 희망하는 기관은 신청서를 작성해 이메일(ds-center@gwff.kr)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재단 홈페이지(www.gwff.kr)를 참고하면 된다.

 

김혜순 경기도여성가족재단 대표이사는 “피․가해의 저연령화 추세에 따라 아동․청소년을 주요 교육 대상으로 삼고 대상별로 교육과정을 나누고 콘텐츠를 추가하는 등의 교육 전반을 리뉴얼 했다”며 “경기도민의 많은 관심과 참여로 우리 주변의 젠더폭력을 예방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경기도 젠더폭력 피해상담은 여성긴급전화 031-1366을 통해 365일 24시간 상담할 수 있다. 디지털성범죄의 경우 1544-9112를 통한 전화 상담, 카카오톡(031cut) 실시간 채팅상담, 메일 문의(031cut@gwff.kr)도 가능하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부천시새마을회, 소외 주민 삼계탕 나눔 '온정'
1/19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