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문화원, 뻔뻔(funfun)부천시티투어 운영

부천문화원 … 영화제를 즐기는 특별한 부천시티투어 7월 6일 운영

장재욱 기자 | 입력 : 2024/07/04 [16:29]

 

 


부천시와 부천문화원은 제28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를 맞이해 대표 관광콘텐츠인 영화제 가는 부천시티투어76일 운영한다.

 

관람위주의 투어에서 각 방문지에서 가능한 체험프로그램을 더해 보다 적극적인 참여형 투어로 변모되고 있는 부천시티투어는 특별히 제28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배우 특별전'의 주인공 손예진 배우가 직접 무대인사를 하는 덕혜옹주관람을 함께한다.

 

이번 투어는 영화제 행사장과 거리가 먼 부천지역의 시민들과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 관심이 많은 주변 도시 시민들이 보다 편리하게 영화제를 즐길 수 있도록 지하철 1호선 송내역과 7호선 부천시청역에서 출발한다.

 

주요 방문지 및 체험프로그램은 아트벙커 B39(XR체험) 부천시립박물관(BIFA 상징인 환상세포 키링 만들기) 덕혜옹주 영화관람(손예진배우 무대인사) 마지막으로 부천시청 일대 영화제 축제장에서 진행되는 별난 보물 찾기를 비롯해 다양한 영화제 부대행사에 참여할 수 있도록 코스를 구성했다.

 

참가비는 1만 원이며 참가자 전원에게 부천시티투어 기념볼펜과 부천시문화관광해설사를 통한 해설을 제공한다.

 

부천시에서 열리는 영화제를 더욱 특별하게 만드는 부천시티투어에 참여하여, 당신만의 특별한 이야기를 만들어보세요.

 

영화제 가는 부천시티투어예약 등 자세한 사항은 부천문화원 홈페이지 (http://bucheonculture.or.kr/) 또는 전화(032-656-4306)를 이용하면 된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부천시새마을회, 소외 주민 삼계탕 나눔 '온정'
1/19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