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14주년 축하 메시지] 송미희 시흥시의회 의장시흥시의회 제9대 송미희 의장 …“지역사회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공명정대하게 건전한 지역언론 역할 기대
반갑습니다. 시흥시의회 의장 송미희입니다.
경기인신문의 창간 1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경기도 내 참 다운 신문으로 사명을 다하기 위해 부단히 애쓰고 계시는 장재욱 대표님을 비롯한 경기인신문 가족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경기인신문은 창간 이후 14년이라는 세월 동안 변함없는 열정과 헌신으로 지역사회에 바른 소식을 전달해 왔습니다. 경기인신문 가족 여러분께 이 자리를 빌려 진심으로 축하의 인사를 전합니다.
여러분의 헌신적인 노력으로 공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언론매체로 자리매김하는 성과를 이룰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자부심과 책임감을 가지고 이룩하신 성취에 경의를 표하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공명정대하게 보도하여 건전한 지역언론의 역할을 충실히 해주시길 기대합니다.
시흥시의회도 시민을 대변하는 대의기관으로서 항상 열린 마음으로 시민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더욱 믿음을 주는 의회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끝으로 다시 한 번 창간 14주년을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더욱 힘차고 풍요로운 여정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경기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