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14주년 축하 메시지] 도성훈 인천광역시교육감

인천광역시교육감 도성훈 … “정확하고 바른 보도로 함께 소통하는 언론이 되어주시길...”

장재욱 기자 | 입력 : 2024/06/04 [16:49]

 

 

안녕하십니까?

인천광역시교육감 도성훈입니다.

 

쉼 없이 변화하고 있는 우리 사회에서 그 변화를 받아들일 뿐만 아니라 그 변화를 선도하는 언론사로 자리 잡은 경기인신문의 창간 1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이는 창의력과 자기 혁신을 바탕으로 지역사회에 올바르고 공정한 뉴스를 전달하기 위해 발로 뛴 임직원과 기자분들의 노력이 있었기에 가능한 성과일 것입니다.

 

더욱이 인천교육에 대하여 지대한 관심을 가지고 인천교육의 여러 모습을 지역사회에 전달해 주심은 물론 인천교육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하여 주신 점에 대해 인천교육 가족을 대표하여 감사드립니다.

 

우리 인천교육은 학생 성공시대를 뒷받침하기 위해 올해 역점정책으로 읽걷쓰 기반 올바로 결대로 세계로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이는 인천학생들의 인성, 실력, 진로 등을 학생 중심으로 교육을 시행하여 한 아이도 포기하지 않고 학생이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함입니다.

 

뿐만 아니라 우리 교육청에서 펼치고 있는 읽기, 걷기, 쓰기를 중심으로 한 읽걷쓰 시민 운동은 학생, 교직원, 학부모 등 인천시민 모두의 새로운 브랜드로 자리 잡아 가고 있습니다.

 

언제나 그래 왔듯이 경기인신문이 인천교육이 만들어가는 열정과 감동의 현장에 늘 함께 해주시기를 바라며, 정확하고 바른 보도로 함께 소통하는 언론이 되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경기인신문 창간 14주년을 다시 한 번 축하드리며, 더욱 사랑받는 언론으로 꾸준히 성장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김병전 의장, 제9회 실버 페스티벌 참석…어르신들의 열정 응원
1/12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