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14주년 축하 메시지] 김인수 김포시의회 의장

김인수 의장 … “지역주민들을 위한 등불 같은 신문으로서의 역할 기대...”

장재욱 기자 | 입력 : 2024/06/03 [18:35]

 

경기신문 창간 14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김포시의회 의장 김인수입니다.

 

어려운 환경에도 지역 곳곳에 희망의 메시지를 전해온 경기인신문 창간 14주년을 매우 뜻깊게 생각하며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먼저 정의를 수호하고, 진실을 추구하는, 신념을 가지고, 할 말을 하는 신문이라는 모토아래 경기도민을 대변하는 언론사로서 공정한 보도와 논평을 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계시는 장재욱 대표님을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와 격려의 말씀을 전합니다.

 

그동안 경기인신문은 지역민의 소통창구 역할을 함은 물론 정론의 여론 대변지로서 지역민의 다양한 의견을 전달하고, 시정의 바른길을 제시하며 신뢰받는 지역 언론으로 꾸준히 성장해왔습니다.

 

이러한 측면에서 지역사회의 여러 가지 문제점과 시민의 의사를 정확하고 가감 없이 전해온 경기인신문사의 언론 활동은 그 가치가 매우 크다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앞으로도 사명감을 갖고 김포시민과 함께하며, 사회공헌활동에 적극 참여할 수 있는 선도적인 자세로 지역사회 발전에 일익을 담당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또한 따뜻한 소식, 중앙언론과 차별화된 기사보도, 지역주민들을 위한 등불 같은 신문으로서의 역할을 기대합니다.

 

다시 한번 경인인신문 창간 14주년의 축하와 함께 항상 애쓰신 장재욱 대표님을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자리에 함께하신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부천시의회, 제279회 임시회 마무리
1/7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