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익 부천시장 경기인신문 창간 14주년 축하 인사

조용익 시장 … “비상하는 부천의 곁에 시민과 소통하는 언론인 경기인신문이 항상 함께하길...”

장재욱 기자 | 입력 : 2024/06/03 [18:12]

경기인신문의 창간 14주년을 맞아, 진심 어린 축하를 보내드립니다.

 

그동안 경기인신문은 할 말을 하는 참 언론을 신조로 지역 구석구석의 소식을 진실되게 전달해 왔습니다. 현장의 목소리를 듣기 위해 불출주야 발로 뛰며 언론의 소명을 다하기 위해 노력해오신 장재욱 대표님께도 다시 한번 깊은 감사와 응원을 보냅니다.

 

경기인신문은 지역에 대한 애정을 밑바탕으로 부천과 경기도의 소식을 전하는 것에 더해 미래에 대한 비전과 희망을 보여주었습니다. 경기인신문이 내린 정론직필의 씨앗은 이제 창간 14주년을 맞아 꽃을 피우고 더 단단하게 뿌리내리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경기인신문이 지금처럼 앞장서서 미래를 제시하고 만들어가는 매체가 되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부천시는 80만 시민의 삶을 최우선으로 직접 체감할 수 있는 정책추진에 온 힘을 쏟겠습니다.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고, 시민의 역량이 각자의 자리에서 충분히 발휘될 수 있는 사회 분위기 조성에 앞장서겠습니다. 비상하는 부천의 곁에 시민과 소통하는 언론인 경기인신문이 항상 함께하기를 바랍니다.

 

다시 한번 경기인신문의 창간 14주년을 축하드리며, 경기인신문이 시민의 많은 사랑과 성원 속에 나날이 발전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463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부천시의회, 제279회 임시회 마무리
1/7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